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ogle]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3:09

    >


    몇 번을 쳤는지 모르겠어요. 구글 아이드센스 심사를 몇 번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티스토리에서 마침내 심사를 가결했다. 뭐가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가결되었네요;; 휴... 구글아이드센스통과방법에대해서많은이말이있습니다. 2~3주 정도 걸리고 카교룰루 하나의 과정을 한번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얗게 불태웠다...


    >


    이게 소문난 애드고시인가요 신청을 해도 평소처럼 돌아가는 화면은 윗화면이었어요. 무엇이 사고인지 확인도 못하고, 어떤 콘텐츠가 사고라는 명확한 제시도 없이, 무엇이 사고인지 알 수 없는 귀취였습니다. 유튜브가 포함된 콘텐츠를 전부 삭제하거나 다른 저작권이 있는 사진이 있는 글도 모두 삭제해봐서는 안 되는 귀취였습니다. 이걸 못하니까 갈수록 승부욕이 생겨요.


    어린이들의 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보고 싶으신 분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루스토리째를 겨누는 것은 3~4년 전에 개설로 잠들어 있던 티 스토리였읍니다. 꼼짝없이 이곳에 새로운 글 5개를 작성하고 다시 신청을 했으나 이 지자가 없어서 승인에 됐다고 왔습니다요. 왜?


    첫째, 제가 가장 최근에 만들고 있는 콘텐츠는 대부분 신제품에 대한 리뷰와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 중에서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것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보시는 분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오히려 더 높을 겁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제품을 만들려면, 실제로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외신을 통해 먼저 접할 수밖에 없었고, 신제품을 보여드리려면 외신의 콘텐츠 일부를 쓸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저작권에 관한 부분은 확실히 표시해야 합니다. 제 소견에는 이 사진들 때문에 사건이 된 것 같아요. 일부에서는 사진 없이 글만 작성해야 한다는 정보도 있던데요. 글쎄요. 그건 잘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최근에 승인된 사이트에도 하과의 글에 사진은 충분히 많지만 승인이 되었다는 의미는 단순한 사진이 사건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다만, 안전하게 가고 싶은 분은 사진 첨부 없이 게시물을 추천한다. 블로그가 좀 밋밋해지는 상황이 벌어지겠지만.


    이전 사이트의 경우 유입자 수가 40~60사이를 오갔 슴니다. 하나 00명 미만의 유입물이었다. 일부에서는 하나 00~200명은 넘어야 한다고 하지만 이렇게 승인이 되므로 사이트의 전체 통계로는 아닌가 싶슴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 사이트는 승인될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지만 피부도 중요하다고 하지만 내가 티 말에 적용한 스킨은 '#2(사용자 수정)'였습니다. 이 스킨은 이미 구글 애드센스를 허가하기 위한 추천 스킨이라고 하던데요? 글쎄요, HTML을 보면 코드가 약간 다른 것이 영향을 미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호나프지앙, 돼서도 안 되고도 1단의 승인을 받으려면 이 스킨을 적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이 부분은 전혀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승인 받을 때 카테고리 수가 25~30개 정도가 되었는데, 승인됐다는 것은 이는 전혀 영향이 가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수가 적으면 승인속도가 빨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이부분은어느정도적용될것같습니다. 쵸쯔의 콘텐츠에 약 한 000자 정도는 작성하지 않으면 승인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하지만 내가 작성한 글을 보면 좀 길게 작성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승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사이트의 도메인이 감정에 안 들지만, 1단 어쩔 수 없이 다시 리뉴얼을 해야 할 것 같슴니다. 본인 중에 도메인을 사서 변경을 할건지 해야겠네요. 승인 노하우는 정확히 어느 조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구글어드센스의 승인조건이 너무 어려워서 육지에서의 승인을 받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만, 목소리... 글쎄요. 저처럼 급하게 승인을 받기 위해 급하게 만든 사이트를 만들어서 승인을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저작권을 침해할 수 없는 주제로 문장을 작성해서 승인신청을 하면 감정없이 승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급하게 하다보니 블로그가 엉망이 되어버려서 아마 폐허가 될겁니다. 너의 이야기를 다시 시작해야겠지만, 뭐 천천히 하면서 꼼꼼하게 하면 어느 정도 안정된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두르지 마세요.천천히 문을 작성했지만, 어느 정도 문장도 많아 유입도 조금이라도 있으면 신청하는 것이 제1 좋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