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를 보고... HBO 미드 추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1:22

    >


    이번에 소개할 미드는 HBO의 미드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다. 이런 TV쇼가 있는 줄 몰랐어.며칠 전 다른 영어 튜터인 미が이 소개해 줘서 당시 아내의 sound를 알고 있었는데 소박한 캐스팅에 깜짝 놀랐어요.미셸은 미국인 영어 튜터로 스페인어를 공부한 친구로 최근 스페인 초등학교에서 선생님으로 혼자 일하고 있다.그 친구가 주로 컨텐츠를 T**에서 찾거든.내가 뭘 추천하면 매일 다운로드를 기다리고 있대.오빠 sound에게는 굉장히 신선했어요. T**는 오타쿠만 쓰는줄 알았는데... 평범한 미국소녀도 이용하다니.....최근 검색을 잘 하지 않는 넷플릭스로 때가 되면 신작을 올리고 아직 보지 못한 것도 산더미라 볼거리는 충분하다.그래서 게을렀어... 넷플릭스에 없으면 보고 있던 미드도 안 볼 거야. OTT 서비스의 폐해다.오랜만에 한글자막과 T**를 찾아다니며 시즌 하나를 모두 하드디스크에 안착시켰다.


    >


    만약 부인 본인의 영어 튜터만 본인의 방식이 마음이 되면...살짝 홍보!!https://www.cambly.com/invite/hwanta0


    위의 오프닝 대사는 빅 리틀 라이즈로 절정을 이루는 즈소리 샌듀사가 전하는 이야기입니다.그런데...나는 주인공과 동 1 한 그이츄이이 확실히 없게도 '쿵' 했습니다.지난 달에 화재사해서 회사가 많이 잃었다. 더불어 나쁘지 않아도 직장을 잃었다.나쁘지 않다, 많은 사무용품과 함께. "나쁘지 않아, 왜 식량이 가득 찬 냉동고와 물, 전기가 끊기지 않은 아파트를 미리 준비하지 않았지" 지금쯤 나쁘진 않은 도대체 어디로 가야 하니?


    >


    이 작품은 감상을 쓰는 것은 꽤 어렵다.정말 모든 것이 뛰어나진 않아도 하나라도 불편없이 미스터리의 연속이었다 옛날에 로스트처럼 그냥 아무렇게나 쌓아놓는데 그런 게 아니라 되게 짜요.새롭게,아,그러니까이사람이그렇게행동했구나,나쁘지않다...라고깊이공감할수있게해준다.오프닝부터가 딱 복선의 시작이었던 확실히 저만큼 캐스팅하려면 이 정도는 돼야 할 것 같아.댁에 유명한 작품으로 충분히 뒷전으로... 부끄럽지만 호화스러움을 알려주고 싶어.


    >


    리스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예기치 않은 아주 좋아하는 배우!! 신경질적인 전업주부의 연기가 굉장히!!! 정열과"에덱지"가 넘치고 배려심이 있고, 전투력이 있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였다.


    >


    니콜 키드먼 Nicole Kidman 역시 한나 괜찮은 배우!! 아, 그런데 정말 예쁘네요. 그만큼 마음이 아팠다.


    >


    셰일린 우드리 Shailene Woodley 정예기 의외의 캐스팅이었던 다이버전트, 재밌게 봤어.뭔가 좀 답답한 느낌의 배우라고 생각했지만, 이 캐릭터에는 그런 점이 거짓없이 궁합입니다.


    >


    조이 크라비츠 Zoë Kravitz 아마도 위의 셰일린과 친할 것이다...'다이버전트'로 크리스티 본인으로 기억하기 시작한 배우로, '매드맥스'에서도 여전사였지만, 이 작품으로 완전 대연기로 변신!!너희들 사랑스럽고 예쁘다. 거짓없이 거의 마을의 여신캐릭터야. ̅ 마지막 장면과 관련이 있어서 예상하기 어렵지만...시즌 2를 봐야 알겠지만...인간에 대한 아이 정에 차 사건에 세키 타카시를 기울였는지, 자신도 이 소이의 상처가 있는지 미스터리가 됐다.궁금하다, 확인하고 싶다.


    >


    Laura Dern이 진짜...이번에 쥬라기 또 개봉하는 기념으로 쥬라기공원부터 역시 봤는데 아니 언니가 왜 이쪽에서 본인하고? 엄청나게 늙은 블링블링한 중년 CEO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ård 진짜 왜 그래?스카스가드 형제의 매력에 푹 빠진 나로써 캐릭터가 멋지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좋은 연기에 감사를...


    내가 한눈에 알아본 사람은 이 정도... 형씨무형씨무형의 씨무형의 씨무실하다.화려한 건 그냥 캐스팅이 아니라 왜 연출이 화려해? 씬을 짧게 붙여 복선과 심정적인 묘사를 해주는데, 현심 감정에게 물었어.OST에서... 리즈 위더스푼의 둘째 딸이 선곡에 매우 탁월한 재능이 있다. 완전 귀여워!! 배경에서 그려지는 도시라던지 집이라던지 왜이렇게 이쁜거야ᅮᅮ 어린애라던지 왜이렇게 이쁜거지? 이런 종류의 피해자인 양상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동일인물 같다.오랜만에 엔딩이 형의 기분으로 통쾌했던 미드다! 강추!!! 요즘 스토리가 많은 내용이라 공감도 많이 된다.


    >


    그러기 위해서 정말 그렇게 해서 니콜 키드먼과 리즈 위더스푼은 주인공도 하고 프로듀서기도 함...한개 월 75회 골든 글로브에서 작품상, 주연 여배우상(니콜 키드먼)남우 조연상(알렉산더 버스커 버스커 두), 여우 조연상(로ー라・당)4개의 자신의 수상했습니다. 언니들 축하해요!!!! 시즌 2완전 기대 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