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소서처음삭중-대구스피치,대구스피치코칭,대구스피치과외,대구면접,대구면접과외,대구면접준비,대구면접코칭,대구공큰기업면접,대구공무원면접,대구보이스트레이닝,대구자소서처음삭,..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4:50

    여러분 안녕하세요. YOO's Real Speech 유스리얼 스피치 사용자 신현 강사입니다.저는 지금 제 스스로 처음으로 삭제 중입니다.온 몸이 아파요. TT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았어.유직병


    >


    처음 삭제로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저랑 면접수업을 진행하는 프렌드들은 면접의 atoz를 다 같이 하는 편입니다 서류가 붙어서 면접 준비를 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지만 서류 지원 전부터 미리 수업을 들으신 분들은 스스로 글 쓰기에 어려움을 겪기 위해서 저도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호텔리어가 꿈인 학생의 자소서. 나쁘지 않은 경험들을 잘 소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서포터 역할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곧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하트)


    >


    알갱이 하트 www 이진구가 다른 학생들과 모두 티타이 가지고 수업하라고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T-T 나쁘지 않아도 취업준비생으로 숨이 막힐 텐데, 이렇게 사람 때문에 감정-T-T-T 수업 내내 배려심 가득했던 칭구, 이런 칭구가 금방 취해야 해요!! 면접관 분들, 제발 아는 게 너무 강해요!!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친구들의 자소서도 요즘 폭풍우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T_T 반가우면서도 곧 해야 하는데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하면서 심란하네요.(영토직, 승무원 학원은 여기에 추천합니다! 아무튼! 채용 준비로 다들 바쁘시죠?)몸조심하시고 취직준비를 응원합니다. 화이팅!!!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