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콘택트'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길, 3년 만에 방송, 리쌍 길 3년 전 결혼설 부인한 이유 공개, "결혼,출산 숨겼다" / 개리 슈돌 출현 개리, 극방법혼,아들 하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8:54

    sound주 운전 삼진 아웃으로 자제 중의 가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등장하는 것이다.


    >


    27한 방송되는 채널 A'에콤텍토우'에는 오랫동안 방송을 쉬고 있던 길이 눈 맞춤 방에 등장한다. 최근 열린 녹화에서 길이 등장한다고 강호동, 하하, 이상민 3MC들은 모두 충격을 받은 채 내용을 계속하지 못 했는데 알려졌다.


    >


    강호동과 하하의 스토리를 완전히 잃은 가운데 이상민만 이게 스토리가 돼? 본인이 최근 소름이 돋았다고 겨우 입을 열었다.


    >


    그가 오랫동안 절친한 지인들과 연락을 끊었던 만큼 이날 어린이 렌즈 출연 사실 또한 한 MC에 녹화 당일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


    길이 결혼과 아내의 출산에 대해 입을 열었다.


    >


    271오후에 방송된 채널 A'아이 콘택트'에서는 은둔생 할하던 길이, 결혼과 아이의 출산에 대해서 담눗게 입을 열었다 이유를 인터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두번째 주인공은 딸이 사위 때문에 3년간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위는 리쌍의 길이다 소리주 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뒤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다.


    >


    길은 "많은 분들에게 큰 실망감을.. 거듭 죄송하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


    반면 킬은 결혼한 담, 아이까지 가졌다. 길이는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틀렸다고 소견하다가 타이밍을 놓쳐서 내용을 쓸 수 없었다고 썼습니다.


    >


    리쌍의 멤버 개리와 길이 끓는 시기에 방송 복귀한다. 졸지에 잠적해 결혼한 개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함께 출연, 연이은 소음주 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길은 '어콘택트'에 출연한다.


    >


    게리는 27일 방송된 '슈 달러'에서 26개월의 아들 오후와 함께 1의 인사를 전했다. 하오는 "케비에뜨! 아빠, 일본어 자신감을 갖고 계세요. 어서 오세요'라며 앙증맞게 '슈돌' 대가족을 맞았다. 하오는 카메라 받침대를 보고 "이게 뭐야? 거치대가 맞느냐고 묻는 등 역대급 친화력과 어휘력을 자랑해 전체를 놀라게 했다."'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강하오입니다라고 자신만만하다를 소개했고 아버지 이름을 묻는 질문에도 강희건이라고 또박또박 대답하는 영명한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깜찍한 아이교와 아버지를 닮은 sound 악재능까지 선보여 역대급 아기 출연을 예감케 했다. 이들 부자의 등장 예고는 분당 시청률 한 2.6%(닐슨 코리아)을 기록하며'슈 달러'최고의 한개 분량을 장식했다. ​ 게리는 "만 3년 이상과 같다. 모든 것에 대해 좀 꺼림칙한 점이 있었다. (출연에 대해) 느낌이 좋았다"고 밝혔다.


    >


    하지만 개리의 슈돌 출연을 바라보는 시선이 곱지 않다. 아이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개에 대한 여론은 별로다. ​ 그도 그럴 것이 게리는 20하나 6년 SBS'런닝 맨'에서 하차한 담 20하나 7년 4월 SNS를 통해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잡 sound가 일어났다. 리쌍의 멤버인 길은 물론 수년간 동고동락한 런닝맨 멤버들조차 개리의 결혼 소식을 SNS를 통해 전해온 것으로 알려져 지적됐다. 당시 런닝맨 측도 개리가 전화번호까지 바꿔 현재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간접적으로 밝혔습니다. ​ 그렇게 방송과 동료를 떠난 개리는 결혼 6개월 만에 아들의 소식을 SNS를 통해서 발표했어요. 그리고 20하나 8년 유튜브를 통해서 20년간 연예인으로 활동하며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이를 치유하기 때문에 방송을 떠났다고 털어놓았다. 그런 게리가 이번에는 아들까지 유출돼 방송에 복귀하는 바람에 이를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이 곱지 않았다. 슈돌을 통해 갤리가 매일 싸구려 여론에 귀를 기울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출처: 스포츠조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