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꿈 곰 꿈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13

    >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계절입니다.요즘 주변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날씨일수록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금하나의 주제는 즉석 곰에 관한 꿈의 해몽을 준비했습니다.곰은 본래 귀중한 동물로 꿈에서도 좋은 기운을 가진 동물로 대체로 곰에 대한 꿈을 꾸면 좋은 꿈을 스스로 드러냅니다. 하지만 이런 꿈은 왜 꿈에서 자주 꾸지 않는지 저도 꿈에서 한번도 못 꾼 동물이기 때문에 한번쯤 꾸고 싶습니다. 그러면, 어떤 씬이 어떤 씬을 본인에게 그렸는지 같이 보겠습니다.


    >


    곰들이 무리지어 집안에 들어온 웅몽무역, 생산,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버는 징조로써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곰 주변에서 금은보화가 나온 웅몽해몽산업이나 유통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새롭게 상품을 개발하여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저도 꾸고 싶은 부러운 꿈이예요.곰과 신나게 놀았던 곰의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를 보이는 아주 좋은 기운을 보여주는 꿈이에요.앞산에서 곰 울음소리가 들린 곰의 꿈, 평소 희망했던 일이 실현되고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우편, 소식 등을 암시하는 좋은 소식이 전해질 조짐입니다.


    >


    쌀섬 위에 곰 몇 마리가 앉아 있는 '곰몽해몽'과 '꽃띠 농사'의 풍작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태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저는 언제쯤 이런 좋은 꿈을 꿀 수 있을지 부럽네요.곰을 사로잡은 꿈은 권위와 명예를 얻는 도몽으로 좋은 기운을 느끼게 해주는 꿈입니다.


    >


    죽은 곰 쓸개를 구한 곰의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자신의 처음이 잘 진행되어 세인의 주목을 받게 될 징후의 꿈으로 좋은 길몽의 꿈입니다.곰이 새끼를 낳는 것을 보았던 곰, 꿈, 새너피, 자신의 아내는 훌륭한 아이를 낳는 것을 예시하는 태몽으로, 다른 한편으로는 사업발전이 자신의 신상품 개발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경사스러운 첫 탄생의 징후꿈입니다.


    >


    여기까지 꼭 해몽을 준비해봤어요. 궁금한 얘기는 풀렸어요? 위의 예처럼 곰은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이 대부분이죠.여러분도꼭한번꿈속에서곰의꿈을꾸고싶다면오늘의예기는여기까지정리해두고다음에더많은이야기를나누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