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통 트로트 가수 송가인 사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6:51

    >


    ​(양력)1986년 12월 26일


    갑목일지는 익힌 과일 월령을 얻어 세력이 강하므로 수나라를 용신으로 삼고 금을 희신으로 용용한다. 갑진일주는 인성수가 단단히 뿌리를 내린 과인무로 용기가 넘치는 여장부였다.언제나 자신만만하고 성실하며 성격이 급해 스토리보다 행동이 앞선다.리더십이 강하고 명랑하며 호탕하며 재치가 있어 재물을 잘 다룬다.고집불통이고 자만에 독선으로 흐르는 경향이 있다.야망이 있고, 앞으로 과인아가 될 기세가 강하고, 후퇴하는 지혜가 부족하다. 의사주는 예의 바르고 겸손하며 임기응변에 능하다. 성격이 바르고, 책임감이 강하고, 경쟁심이 강해지고 싶어하지 않는다.삼주가 관인이 상생하고, 연간 병화가 월간 편관을 제살하는 명품의 사주였다. 재물에 대한 욕심과 집착을 버리고 삶의 가치를 명예와 봉사로 두게 되면 대성하게 된다.


    >


    송카잉 있는 986년 전남 진도 출생 ​, 광주 예술 고등 학교 중앙 대학 음악극과 ​ 키:일 58cm혈액형:형 ​ 모:송승당( 진 고루 단 무당/무형 문화재 제72호에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로 있다.)​ 데뷔:20일 2쵸웅심상파렘어 캄파 렘!/사랑가 20일 6의 항구 딸/성산 히데 미네 20일 7영화의 거기까지


    >


    송가인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나의 하나운 미스트로트'에 출연 중이다.꼬르륵 깊이가 있는 자신은 목 sound가 1개의 물건으로 폭발적 가창력을 선 보이고 있는데.홍 정자에 졌지만 시청률 투표에서도 1위 등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최종 결선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한다. 원래 Sound를 전공했고, 최근에는 정통 트로트가수로 주현미 장윤정을 이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


    2019년은 유금 운에 키헤뇨은이었다 관을 보면 명예와 트렌드가 올라가고 소속사가 생겨 재물운이 좋아진다.다만 바닷물의 영향으로 사건 수와 몸 상태가 나빠질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결혼은 연하의 남자와 하는 것이 좋다.지금 감정에 품고 있는 사람이 있다.내년이 나쁘지 않고 만년(2020~2021)에 하고나프지앙, 미루면 40대 중반에 두게 된다.송가인은 밝은 사람이었다 성실하고 행동파로 거짓 내용을 할 수 없어 시원시원한 성격에 정도 깊고 상냥한 사람이었다.타고난 가창력도 갖춘 요르단 활동으로 뚜로궤의 샛별이 되기를 바란다. 송가인 파이팅! -덕향*위의 예시는 간단히 해석한 스토리입니다.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거나, 코멘트나 안부에 관한 내용을 기입해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