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게이다학원/로스트아크 애처음 육성 공략(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5:50

    안녕하세요 효신입니다.


    제가 로스트아크라는 게이타에 대해서 작년 중순부터 쭉 들어왔습니다.다이사쿠 MMORPG케이다이 자신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이따금, 이 지자신서를 기다리는 대작 "로스트 아크"가 발매되어 오랜만에 설레는 Masound로 게이다. 서버를 만들었던 기억이 자신이지만 하나월 7일 많은 게이머들이 발매일만 기다리던 로스트 아크가 드디어 OBT를 시작한 것이지만 무엇보다 먼저 sound연결하면, 대기자는 물론 쉽게 칠 수 있다는 것이 많아 현재 작은 원한을 문제가 있는 르와이었습니다(피방금을 하더라도 많은 분들의 화면에 대기청이 수천명~몇 만명까지 기다리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더군요).제가 플레이했을 때는 밤늦게, 가끔 짝으로 치는 현상은 심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하지만 사용자들이 몰렸던 오전에 가끔 짝으로는 치는 현상이 종종 있었을 텐데요! 굉장히 많은 사용자들이 기다리던 온라인 RPG게이더인 만큼 이렇게 많은 사용자들이 출시일에 한꺼번에 몰리게 된 것 같습니다. 잠깐이라도 이렇게 사용자 분들이 모일 줄 알았거든요.사인만큼 간간이 시간이 지날수록 올바른 대처 덕분에 조금 허전함을 보완해가는 과정이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지만,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


    괜찮아요, 만든 서버에 접속하면 위와 함께 조작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쁘지 않을텐데요! 현재 로스트아크 인벤 유저분들의 견해에 의하면 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한번 집 엑박패드에서 기회가 된다면 플레이해 볼 생각입니다! 버튼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왼쪽 마우스가 공격 버튼으로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이동 명령을 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q,w,e,r,a,s,d,f로 주워진 상태이고, 상호작용은 G, 이동기와 넘어졌을 때 타이밍을 맞춰 누르면 기상이 가능한 공간, 그래서 기본 공격인 C와 자리 이동인 T를 로아의 주요 활용키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마우스 버튼의 경우는 기본 설정과 좌우 반전이 있어, 편한 설정으로 선택한 후의 플레이도 괜찮습니다.​


    >


    >


    특히 제가 20수준의 때 접하던 다나카 노스라는 보스는 쵸은이에키 압권이었습니다 총 3쪽에 걸리고 보스를 쓰러뜨려야만 클리어가 되어 중간 중간에 특수한 기능을 이용하여 보스를 공격하는 장치도 있고"사용자에게 재미를 줄까?'라는 고민을 너무 너무 저는 게이다인 것 같았어요. 대작인 만큼 준비성이 철저한 게이다인을 느꼈습니다.


    >


    저는 어떤 MMORPG에서도 마찬가지로 원거리 딜러를 선택했습니다. 수많은 직업 중 데블헌터라는 직업을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우선 데빌 헌터의 경우 3개의 총을 전환하면서 다양한 스킬을 귀추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맨랩이 된 후 너무 재미가 많은 게임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포지션에서 딜을 넣어야 한다는 귀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세요. 실제로 제가 데블 헌터를 가지고 던전 레이드를 해 본 결과 근접, 원거리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사냥을 할 수 있거든요. 샷건의 경우 어느 정도 물증리에 가서 쏘지 않으면 맞고, 더 가까워질 경우 데미지가 더 커지기 때문에 폭딜을 넣고 싶은 쪽에는 이만한 원거리 딜러가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나이퍼를 이용하면 매우 난거리에서도 사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딜은 넣어야 하는데. 보스가 너무 강력해서 진입이 안 될 때 쓰면 거짓말 없이 딱 맞을 거예요.


    >


    또 데블헌터가 좋은 이유는 내가 평소에 컨트롤이 어렵기 때문에 딜러를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깨달았습니다 처음에는 컨트롤이 나쁘지 않아도 가능한 총으로 연습을 했지만, 점점 컨트롤이 항상 그랬듯이 나쁘지 않게 영토, 그로 인해 캐릭터도 나빠지므로 컨트롤이 좋든 나쁘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PVP에서도 데블헌터라는 직업의 사용이 편했습니다. 물론 모든 직업이 통제되어야 한다(가끔 데블 헌터 컨트롤이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래도 제 생각은 통제하고 싶지만 여러 클래스를 느끼고 싶다면 데블 헌터가 정말 적합한 직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던전 레이드 스토리에 들어와서 타자로서의 노스라는 보스를 잡기 전에 중보스급으로 등장하는 녀석이 있어요.그 이름은 문지기 라모스이고, 굉장히 큰 병력의 문지기와 라모스가 함께 있기 때문에 한번 노크백 당하거나, 잘못해서 코인자로 몰리면 죽는 거에요. 중보스지만, 노스를 공략했을 때보다 더 죽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방심하고 있다고 해야 할까요?


    >


    중간에 이렇게 배를 타고 이동하는 구간도 있는데 이런세세한걸많이넣어서규전의강약을잘조절했어요. 어떻게든 계속 땅땅 땅땅 땅땅으로 게다이 제작되는 반면 로스트아크는 땅땅 땅땅에서 던전 레이드의 패턴을 아주 부드럽게 연출했거든요. 그래서인지 교토대를 뜨겁게 해도 이런 구간이 나쁘지 않으면 그래픽을 구경하거나 템포를 열고 정리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어떤 시스템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강약 조절이 잘 된 로스트아크의 던전레이드를 가무감정에 들어갔어요


    >


    내가 직접 해보고 소개한 로스트아크의 던전레이드 시스템과 해보고 싶은 항해, 비밀투척 외에도 트라이포트, 시네마틱 던전, 증면의 전장, 카오스게이트, 호감도, 악기&악보, 카드배틀, 생활수준, 실리인의 지령 등. 굉장히 많은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다~ 제가 해봐야겠다 싶으면 기대됩니다.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독점한 '로스트아크' 초반 공략법입니다.​ 내가 게이프니을 오랜만에 하고 포스팅을 한 것이어서 다소 어색하지만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요금 하나 2번째의 로스트 아크 포스팅을 마쳤어요 있는 오후에도 하나정도 더 쓰려고 생각중이에요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게임관련 분야(원화, 기획, 개발, 프로그래밍, 모델러, 이모티콘, 웹툰) 무료진료상 다음 및 취업연계를 지원하기 위해 교육기관 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학원 홈페이지로 이동(무료수강료 조회 및 취업관련 정보를 받아주세요)


    >


    >


    게임 관련 분야(원화, 기획, 개발, 프로그래밍, 모델러, 이모티콘, 웹코믹) 무료 수강료를 소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